현장속으로

​​광주 광산구 잉글리쉬 콘서트 개최

오늘은 내가 영어 선생님이 되는 시간! 잉글리쉬 콘서트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12월 12일 저녁 7시 광주 광산구 수완행정복지센터 3증 대강당에서 열렸던 잉글리쉬 콘서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잉글리쉬 무무의 학생 선생님들이 영어를 얼마나 잘 가르쳐 주는지 직접 만나보시죠.

내가 배운 걸 남에게 가르칠 수 있어야 진짜 내 실력이 된다.

공부에 관한 글을 읽다 보면 자주 볼 수 있는 글입니다. 남에게 가르친다, 설명을 해준다는 말은 그만큼 내가 다시 읽어보고 생각하고 말해보는 연습을 통해 학습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학습법이라고 불리는 것 입니다.

영어도 다르지 않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내용을 다른 사람이 알아들 수 있도록 설명할 수 있다면 그만큼 자신도 발전하겠죠. 잉글리쉬 무무에서는 이와 같은 학습법을 적용하여 잉글리쉬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남들과 비슷한 영어 발표회가 아니라 왜 이렇게 되는지 어떻게 학습하는지를 설명해주는 개인별 프레젠테이션 시간들로 콘서트를 진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12월 12일 목요일 오후 7시 광주시 광산구 수완동 행정복지센터 3층에 위치한 대강당에 학부와 학생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학생들은 자신들의 발표 준비로, 학부모들은 자녀의 발표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모두들 상기된 표정입니다.

이날 잉글리쉬 콘서트는 잉글리쉬 무무 호남지역사 박흥석 사장의 사회로 22개팀 4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하여 그동안 배웠던 실력을 부모님과 친구들에게 뽐내는 자리였습니다.

학생들 발표 순서는 영어 학습의 가장 중요한 정확한 발음 연습을 위한 알파벳 소리부터 시작하여 단장모음 소리와 디코딩, 초등학교 영어 디지털 교과서 학습, 영작 공식, 문장 전환, E-book 읽기와 중,고등학교 영어 디지털 교과서 학습으로 이어졌습니다.

영어의 가장 기초 학습인 파닉스 챈트부터 시작하여 발음 학습과 문법, 문장 학습을 통한 중,고등학교 내신을 대비해줄 수 있는 교과서까지 학습까지 잉글리쉬 무무에서 모두 해결하는 과정을 보여줬습니다.

마지막 시간으로 학생들의 노래 공연으로 콘서트 행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참가한 학생들 모두 모여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을 부르며 성공적인 콘서트 행사를 축하해주었습니다.

겨울 방학을 맞이한 우리 자녀들 새학년으로 올라가는 새학기를 대비해서 영어 학원을 고민중이라면 잉글리쉬 무무를 소개해 드립니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등 저학년부터 중,고등학생, 그리고 성인까지 이어지는 잉글리쉬 무무의 학습 프로그램과 시스템은 분명 영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 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기사 보기

홈페이지 | www.moumou.co.kr     

무무

홈페이지

이메일 | webzine@moumou.co.kr

주소 | 05338 서울시 강동구 성안로 163 상정빌딩 6층 (주)잉글리쉬 무무

전화 | 02)431-9905

무무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