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 7

TES 17차 교육 진행

잉글리쉬 무무의 원장교사 선생님을 위한 정기 교육인 차 교육이 지난달 월부터 월까지 전국 잉글리쉬 무무 지정 교육장에서 진행됩니다

TES 교육은 시즌별 교육 이슈 및 중요 교재를 소개하고, 실습을 통해 교육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실전적인 교육입니다. 이번 TES 교육은 17차를 맞이하여 내년에 확대 적용되는 디지털 교과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디지털 교과서 체험센터에 대한 교육과 실습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018년 처음 도입된 디지털 교과서는 지난 1년동안의 적용기간을 거쳐 2019년부터 초등 전학년, 중,고등 1,2학년까지 확대 적용됩니다. 특히 영어 과목의 경우 그동안 공교육에서 할 수 없었던 말하기, 쓰기 학습이 가능하게 되어 교육 방법에 대한 새로운 혁신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2018년부터 서술형 평가 및 수행평가에 영어 말하기, 쓰기 평가가 포함되어 이제는 내신 성적 향상을 위해서라도 영어 말하기, 쓰기 학습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교육 환경변화에 잉글리쉬 무무는 디지털 교과서를 가장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디지털 교과서 체험센터를 개설하였습니다디지털 학습에 대한 개념과 정확한 학습 방법을 그동안 쌓아온 잉글리쉬 무무의 디지털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 교과서를 학습하는 최적의 방법을 제시합니다

TES 교육과 함게 전국 잉글리쉬 무무가 제시하는 앞서가는 영어 말하기 학습법 디지털 교과서 체험센터에 학부모 및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잉글리쉬 무무, 신갈 로타리 클럽과 MOU 체결

'초등학생 기초영어교육을 위해 지역아동센터에 스마트 영어교육 지원’

신갈 로타리 클럽(회장 박인수)이 지난 6일 용인좋은이웃지역 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아동센터 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초영어교육을 위한 태블릿 PC와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이와 관련 용인좋은이웃지역 아동센터 회의실에서 박인수 신갈 로타리클럽 회장, 로타리클럽 3600지구 총재(초당 정병성)와 임원 및 용인좋은이웃지역 아동센터장, 잉글리쉬 무무 김재관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스마트무무 태블릿 PC 15대의 기증식을 개최했다.

박인수 신갈 로타리클럽 회장은 "변화하는 교육 과정에 따라 부족한 부분을 사교육으로 보충하는 학생들이 대부분이지만 가정환경에 따라 그렇지 못한 아이들도 있다"고 말하며 "아이들의 영어 격차 해소를 위해 영어교육 전문 기업인 잉글리쉬 무무의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기초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신갈 로타리 클럽은 용인좋은이웃지역 아동센터 초등학생 15명에게 잉글리쉬 무무의 스마트무무 태블릿 PC 15대와 1년간 매월 교육비, 약 1,000만원 상당의 비용을 지원한다.

김재관 잉글리쉬 무무 상무는 "작년 분당 다우리 로타리 클럽에 이어 올해 신갈 로타리클럽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잉글리쉬 무무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그동안 쌓아온 잉글리쉬 무무의 교육 성과를 이곳 아동센터의 학생들도 똑같이 이룰 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잉글리쉬 무무는 한국영어교육학회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아시아영어교육학회한국외국어교육학회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 및 대한민국 특허를 취득한 국내 유일 인증관왕 영어교육 전문 기업이다

다른 기사 보기

홈페이지 | www.moumou.co.kr     

무무

홈페이지

이메일 | webzine@moumou.co.kr

주소 | 05338 서울시 강동구 성안로 163 상정빌딩 6층 (주)잉글리쉬 무무

전화 | 02)431-9905

무무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