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인사이드

잉글리쉬 액시엄

​광주 교육센터 개소식

2019. 5. 1

4월 27일 오전 10시 잉글리쉬 무무 호남지역사 교육장에서 김성수 잉글리쉬 무무 회장, 전병만 전북대학교 명예교수, 박흥석 호남지역사장등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인대상 영어 말하기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인 잉글리쉬 액시엄 광주지역 교육센터 개소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울산 언양지역에 이어서 두번째로 개원한 광주 교육센터는 앞으로 광주지역 잉글리쉬 액시엄 플래너를 교육시키는 장소로 기본 교육과 학습 운영 실무 교육을 담당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잉글리쉬 무무 김성수 회장은 이날 개소식에서 박흥석 호남지역사장에게 잉글리쉬 액시엄 현판 및 교육센터 인증서를 전달하며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잉글리쉬 액시엄의 핵심적인 성공요인으로 실력있는 액시엄 플래너 양성을 강조하였습니다.

앞으로 광주 교육센터에서 진행될 4주간의 액시엄 플래너 교육을 통해서 자신이 직접 학습해보고 변화를 직접 느껴봐야 일반인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음을 밝히면서 희망을 가지고 영어 실력향상에 노력을 다 할 것을 부탁하였습니다.

잉글리쉬 액시엄 플래너는 각 지역 교육센터에서 기본교육을 이수하고 평가를 거쳐 합격해야 자격을 취득할 수 있으며, 플래너로 인증되면 액시엄을 선택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액시엄의 본교재를 학습하기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여 영어 말하기를 위한 기본적인 영어 발음 훈련을 담당하게 됩니다.

이어서 전병만 교수는 축사를 통해 잉글리쉬 액시엄의 프로그램의 학습 과정과 내용을 보면서 영어학습 교수법을 지도한 교수로서, 액시엄 교재의 학습법은 직접 학습을 해야하는 학습자에게 정확한 발음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명확하게 알려주고, 학습자 스스로 연습을 통해 원어민 발음을 체화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확신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분명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희망을 만들어 가는 교육 – 알파벳 이름, 소리를 확실하게!

계속해서 오후에는 잉글리쉬 액시엄 플래너 1주차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박흥석 호남지역사장님의 사회로 진행된 오후 교육은 알파벳 이름, 소리를 확실하게 발음하자는 목표로 본사 박원철 교육팀장의 진행으로 2시간동안 이어졌습니다.

광주 교육센터 액시엄 플래너 교육은 총4주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교육 과정은 그동안 다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알파벳 이름, 소리를 기본으로 1음절 단어부터 다음절 단어까지 원어민처럼 발음하는 말하기 방법을 연습하고 체화 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교육에 참석한 예비 액시엄 플래너들은 ‘그동안 너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알파벳 단어 하나도 제대로 발음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처음 느껴보았다’고 말하며 ‘성인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도 꼭 필요한 교육’이라고 말하였습니다.

“거울” 이라는 단어의 뜻을 살펴보면 [어떤 사실을 그대로 드러내거나 보여 주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라는 뜻이 있습니다. 잉글리쉬 액시엄 플래너 교육동안 예비 플래너들은 각자의 입모양을 휴대폰으로 촬영하면서 거울처럼 자신의 입모양과 발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자신의 상태를 거울을 통해 정확히 파악하고 제대로 된 발음을 낼 수 있도록 만들어가는 교육 과정인 플래너 교육은 이제부터 대한민국 성인들에게 희망을 만들어 주는 영어 학습이 되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

다른 기사 보기

홈페이지 | www.moumou.co.kr     

무무

홈페이지

이메일 | webzine@moumou.co.kr

주소 | 05338 서울시 강동구 성안로 163 상정빌딩 6층 (주)잉글리쉬 무무

전화 | 02)431-9905

무무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