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인사이드

​잉글리쉬 무무
​영어교육 국제학술대회 참가

공주대학교 백제교육문화관에서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ETAK-STEM Joint International Conference’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영어교육 국제학술대회는 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와 한국영상영어교육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학술대회로 「트랜스 미디어를 활용한 효율적인 영어 교수학습 방안」을 주제로 이에 관한 활발한 토론의 장과 더불어 초·중·고 영어교사의 직무연수도 함께 병행하여 교육 이론과 실제 교육 현장을 연결하는 행사였습니다.

이날 학술대회는 국내외 대학 교수 및 초,중,고등학교 선생님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높은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특히 프랑스, 에스토니아,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뉴질랜드, 중국을 포함한 7개국 60여명의 전문가를 초청해 기조강연과 개별 발표를 실시하여 국내외 영어교육에 관한 정보교류를 도모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잉글리쉬 무무는 이번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하여 ‘Applying Digital Textbook to Increase Speaking Ability for L2 Learners’라는 주제로 박원철 교육팀장과 김병화 액시엄 교재 저자의 공동 세션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좌) 교육팀 박원철 팀장 (우) 액시엄 저자 김병화 선생

세션 강연에 40여명의 교수님과 선생님 및 관계자분들이 참석하여 세션 발표에 대한 기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행사장 메인 로비에 설치한 디지털교과서 체험관 및 잉글리쉬 액시엄 체험관을 통해서, 직접 디지털 교과서의 활용 방법과 학습 효과를 체험할 수 있어 세션 발표에 대한 이론과 학습 결과를 동시에 보여주는 발표였다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번 국제학술대회에 잉글리쉬 무무가 설치한 체험 부스는 디지털교과서와 잉글리쉬 액시엄을 실제 체험할 수 있는 전시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 각 출판사별 디지털교과서를 태블릿을 통해 학습하면서 디지털교과서의 도입이 어떤 변화를 가져 왔는지를 직접 확인하고, 스마트무무의 학습과 비교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와 같은 잉글리쉬 무무의 발표에 대한 높은 관심은 참가자들 뿐만 아니라 언론의 취재로 이어졌습니다. MBC 경제매거진의 M이코노미뉴스에서 김성수 회장님과 김병화 액시엄 저자와의 인터뷰를 진행하였는데, 디지털교과서의 도입 목적과 활용 방법, 교육 결과에 대하여 2시간동안 이어졌습니다.

M이코노미뉴스와 인터뷰 사진

잉글리쉬 무무는 이와 같은 영어교육 국제학술대회를 통해 우리의 프로그램과 시스템의 가치를 증명하고 교육의 결과를 인정받는 기업으로 더욱 발전할 것 입니다.

영어를 못하는 아이가 없는 행복한 영어세상 잉글리쉬 무무가 만들어가겠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홈페이지 | www.moumou.co.kr     

무무

홈페이지

이메일 | webzine@moumou.co.kr

주소 | 05338 서울시 강동구 성안로 163 상정빌딩 6층 (주)잉글리쉬 무무

전화 | 02)431-9905

무무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