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스토리

​잉글리쉬 무무에서 이렇게 공부했어요.

2019. 3. 4

다른 지역 잉글리쉬 무무를 다니고 있는 친구들은 어떻게 공부하고 있을까요? 무무 웹진에서 다른 지역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무무 회원들 및 학부모님들의 무무 학습관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잉글리쉬 무무에서 학습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같이 공유해 주세요.

첫아이 영어학원이라 엄청 신경쓰였습니다. 그리고 몇군데를 더 돌아 잉글리쉬 무무를 상담하게 되었습니다. 3학년 첫 영어 잘 부탁드린다 하고 3명이서 같이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때는 테이프로 들을때였습니다.

 

그렇게 몇년 무무를 다니고 같이 다니던 친구 2명은 그만두었네요. 하지만 저의 딸은 꾸준히 무무를
다녔답니다. 그리고 지금은 중2학년 올라가네요 5년동안 다니면서 실력도 항상 되고 자신감도 생기는것 같더라구요. 특히 독해는 독하게 힘들다고 하지만 잘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쭉 큰 아이는 진행형입니다. 학교 성적도 당연히 잘 나오고요. 그래서 우리 둘째도 작년부터 누나랑 잘 다니고 있네요. 믿고 보내는 무무입니다. 우리 원장님이 대단하신것 같아요. 애살있게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저의 두 아이 모두 다 무무입니다.

                                                                                               손지연 학부모님

영어공부하고 나면 맨날 배고파요. 연습을 너무 많이 해서 배가 많이 고파요. 쌤이 맨날 재학습시켜요. 너무해요. 쌤

오유빈 회원

초등 3학년 올라가기전 무무로 영어를 시작했어요. 어럽고 힘들때도 있지만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영어가 재미있어요.

이상은 회원

저도 무무에 다니고 있는데, 정말 재밌고 좋아요 다니고 나서부터 발음이 많이 좋아져서 발음이 좋다는 소리도 많아듣구.....재밌는 영어!!!

정여원 회원

무무에서 3년을 공부했는데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고 다닐수록 실력이 좋아지는걸 몸소 느낄수 있어서 주위에 매번 자랑하고 다닙니다.

김미리 회원

다른 기사 보기

홈페이지 | www.moumou.co.kr     

무무

홈페이지

이메일 | webzine@moumou.co.kr

주소 | 05338 서울시 강동구 성안로 163 상정빌딩 6층 (주)잉글리쉬 무무

전화 | 02)431-9905

무무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