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회원사례

​초등 4학년 액시엄을 시작하다!
언양 제1학습관 초등 4학년 대상 잉글리쉬 액시엄 OT과정

6월 22일 오전 9시 30분 토요일 아침 잉글리쉬 무무 언양 제1학습관에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모였습니다. 그동안 성인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던 잉글리쉬 액시엄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잉글리쉬 무무를 학습하고 있는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잉글리쉬 액시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자 모였습니다.

언양 제1학습관의 강의실을 가득찬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같이 참석한 학부모님들 이미 잉글리쉬 액시엄 OT과정을 마치고 교재 연구를 진행중인 분들로 자녀들과 함께 교육을 듣기위해 자리를 같이 하였습니다.

언양 제1학습관 학생 대상 OT 모습

이번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는 학생들은 잉글리쉬 무무 OAEP standard 과정의 마지막 과정인 sentence confidence과정을 학습하고 있거나 끝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Sentence confidence 과정은 영어 말하기를 위한 문장전환 훈련을 집중하여 학습하는 프로그램으로 중학교 1학년 수준의 영어 말하기를 완성시켜줍니다. 이런 SC과정의 학생들에게 영어로 문장 전환은 어렵지 않은 일입니다. 생각한대로 말하고 싶은 대로 문장 전환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여기에 더해 잉글리쉬 액시엄의 발음 과정을 학습한다면 아이들의 실력은 어느정도까지 향상 될까요?

그동안 학생들은 파닉스 과정을 열심히 배웠지만 액시엄처럼 말하기를 전문으로 집중적인 연습을 하지 못했습니다. 이런 발음의 문제를 학부모님들은 이미 액시엄의 발음 과정을 직접 학습해봤기 때문에 필요성과 결과를 체험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영어 말하기를 위한 정확한 발음 연습 아이들이라고 못 할 이유가 있을까요? 오히려 아이들에게 영어 말하기의 날개를 달아 줄 수 있을것 입니다. 

이날 학생들 대상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김성수회장은 ‘영어의 소리 세계에 빠르게 들어가기 위해서는 영어 발음을 위한 입모양 5개와 혀의 위치 4개를 정확히 알고 집중적으로 연습하여 정확한 발음을 낼 수 있도록 하는게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학부모와 같이 수업중인 학생들

또한 오늘 오리엔테이션 과정을 시작으로 참가학생들은 성인영어 액시엄의 Sounds Master 과정을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학습하고 학습 결과를 외부 전문 평가기관인 Opic 시험을 통해 객관적인 평가를 받아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버나드 쇼의 말처럼 ‘잘못된 지식은 무지보다 더 위험합니다.’ 그동안 잘 못된 방법으로 배웠던 우리들의 영어 말하기 교육의 결과는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현실로 나타났습니다.

어떻게 바꿔야 영어 말하기를 제대로 가르칠 수 있는지 방향조차 잡지 못하고 있는 공교육과 여러 교육 업체들의 혼란 속에서 잉글리쉬 액시엄이 제시하는 영어 말하기, 쓰기를 위한 특별한 비법은 분명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 입니다.

여름방학기간 계속될 학생들의 액시엄 학습과 결과를 기대해주세요.

다른 기사 보기

홈페이지 | www.moumou.co.kr     

무무

홈페이지

이메일 | webzine@moumou.co.kr

주소 | 05338 서울시 강동구 성안로 163 상정빌딩 6층 (주)잉글리쉬 무무

전화 | 02)431-9905

무무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