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속으로

광주 광산갑총판 지역축제 홍보 활동

무더위가 물러가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단풍으로 대표되는 가을 풍경을 즐기기 위해 전국에서 많은 지역 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지난 9월 21일에는 광주 광산구에서 수완어울림 축제가 개최 되었는데 잉글리쉬 무무도 함께 참여한 행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전국단위의 축제의 경우 규모와 참가 비용 그리고 행사에 참가하는 타지역 사람들로 인하여 홍보활동을 하기에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하지만 지역의 소규모 축제의 경우는 이와 반대가 됩니다.

잉글리쉬 무무 광주 광산구갑 총판 한현주 사장은 지역내 축제인 수완어울림축제에 참여하여 잉글리쉬 무무를 알릴수 있도록 홍보부스 2개를 대여하여 지역축제를 활용한 홍보 활동을 기획하였습니다.

이날 안타깝게도 태풍 타파의 영향으로 많은 비와 함께 바람이 불어 상황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홍보활동에 참석한 광산갑총판내 학습관 원장님, 선생님, 그리고 체험 센터를 함께 진행할 학생 선생님들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준비하고 홍보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날씨가 안좋은 상황에서도 다른 업체들 부스 보다 잉글리쉬 무무의 홍보부스에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님으로 붐볐는데요 이유는 바로 체험활동을 마치면 할 수 있는 ‘뽑기’의 영향이 컸습니다. 어른들에게 별 것 아니지만 아이들은 상당히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잉글리쉬 무무 홍보부스를 방문한 아이들은 디지털 교과서를 직접 체험해 보고 문장전환 체험과 챈트보드도 같은 학교 친구들인 학생 선생님들에게 설명을 들으면서 경험해 보았습니다. 친구들 또는 선배들이 가르쳐주는 체험 활동에 아이들은 신기해 하면서도 부러운 눈빛을 보냈습니다.

퍼붓는 비를 맞으며 원장님과 선생님 모두 우산을 쓰고, 우비를 입고 지나가는 학부모, 학생들에게 홍보부스를 안내하는 활동을 함께 하면서 잉글리쉬 무무의 홍보는 물론 원장님과 선생님들의 단합과 열정을 한 곳으로 모아주는 역할도 했습니다. 

올 가을, 다른 지역 축제에서도 잉글리쉬 무무를 알리는 다양한 행사들이 많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무무 웹진 구독자라면 혹시 축제 현장에서 잉글리쉬 무무를 만나고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한번 들러주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기사 보기

홈페이지 | www.moumou.co.kr     

무무

홈페이지

이메일 | webzine@moumou.co.kr

주소 | 05338 서울시 강동구 성안로 163 상정빌딩 6층 (주)잉글리쉬 무무

전화 | 02)431-9905

무무

​블로그